2012년 4월 5일 목요일

고은아, 탄탄 근육 과시 사진 급 삭제‥왜? :: 파란 ∽ 뉴스

고은아, 탄탄 근육 과시 사진 급 삭제‥왜? :: 파란 ∽ 뉴스 





[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] 배우 고은아가 탄탄한 근육을 뽐냈지만 결국 사진을 삭제했다.

고은아는 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“잠시 빌린 초밥 아기. 귀여워. 다이어트 중이라 뭐든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, 우잉!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.

사진 속 고은아는 검은 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커다한 초밥 모양 인형을 들고 있다. 군살이라고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고은아의 팔에 도드라진 근육이 인상적이다.

고은아의 근육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“남장 하더니 근육 장난 아니네요”, “살은 없고 근육만. 운동 진짜 열심히 했나봐요”, “미소년 포스 작렬” 등의 반응을 보였다.

하지만 이 사진은 현재 삭제 된 상태다. 고은아가 잠시 빌려온 이 초밥 인형은 엠블랙의 팬이 엠블랙에게 선물한 것. 하지만 고은아가 이 인형을 들고 사진을 찍자 팬이 오해하고 문제를 제기한 것으로 보인다.

이에 고은아는 사진을 삭제하고 해당 팬에게 “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남긴거다. 극단적으로 생각지 마라. 남의 물건 탐하는 성격도 아니고 글에서 빌린거라고 했는데. 제 품에 없으니 속상해 하지 마라. 미안하다. 님의 낭군 품에 있는 그 아이 인증샷 꼭 찍어서 맘 편하게 해드리겠다. 약속”이라고 해명했다.

한편, 고은아는 채널A에서 방송중인 ‘K-팝 최강 서바이벌’에서는 남장여자 승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.




[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@tvdaily.co.kr/사진출처=고은아 트위터]

[ 관련키워드 ] 고은아 

댓글 없음: